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주) 고려환경 사원 13학번 석0용 입니다.
내용

(주)고려환경 13학번 석0용

보건환경과 석0용 (2018년 2월 졸업)



Q. 본인 소개와 현재 하고 계시는 업무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13학번 보건환경과를 졸업한 석0용입니다. 현재 (주)고려환경 현장직으로 근무 하고 있습니다. 업무는 대기측정업무로 연도에서 직접 먼지,가스상물질, MK2등 채취 및 분석업무 담당하고 있습니다.  

 

Q. 취업을 위해 개인적으로 노력했던 것들을 알려주세요.

 개인적으로 노력했었던 것은 학점관리를 열심히 하였습니다. 재학기간동안 학과 5등 내에 들려고 노력하며 성적장학금 2회 이상 수혜받아왔습니다. 또한 3학년 일시에 학교 특강프로그램신청하며 듣고 학과 보건교육사 프로그램 이수 하였습니다. 졸업학년 일시에  국가기술자격증 폐기물산업기사 자격증 공부에 몰입하였고 아쉽지만 취득 준비중 입니다. 앞으로 대기관련 자격증 공부 및 사람인, 잡코리아 등 취업사이트 이력서 제출하여 구직활동을 하였습니다. 

 

 

Q. 근무 중 힘든 점이 있다면?

 아직 사회 초년생이다 보니 부족한 것이 많지만 현장직으로 여름, 겨울 계절에 따른 힘듬이 있습니다. 하지만 회사에서 굳은 날씨일때 현장근무시간을 단축시켜주시며 직원들을 배려해주십니다. 업무가 끝난 후 개인 시간을 활용하여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Q. 학교생활 중 아쉬웠던 점 이나 좋았던 활동 있나요 ?

학교 재학기간동안 미리 자?증 공부를 시작해서 수질 ,폐기물도 같이 취득하기를 바랍니다. 또한 남성분들은 대기분야로 추천합니다. 폐기물 산업기사 자격증만으로는 취업이 힘들수도 있으니 여러분야의 환경자격증 즉 대기 및 수질 산업기사 자격증을 같이 취득하여야 회사입장에서  직원 우대 채용 할수 있습니다. 그외  학교생활에서 아쉬웠던 부분은 딱히 없습니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13학번 이0인입니다.
다음글 (주)유토엔지니어링 주임 13학번 김0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