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제목 2019년 2학기 성심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내용

 

2019학년도 2학기 성심생활관 입사 신청

1) 재학생 입사신청 :
2019. 07. 11(목) ~ 2019. 07. 22(월)(마감일 오후5시)까지

2) 신청방법 : 생활관 홈페이지 재학생입사신청 선택후 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한림성심대학교홈페이지 → 우측상단(USRE SERVICES) → 재학생 → 학생정보시스템)
가. 학생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 서비스 → 생활관
나. 재학생 입사신청란을 선택하여 작성
다. 첨부서류(*하단 참고)를 스캔하여 첨부서류 란에 저장
     (선발 기준 : 거리 25점 + 소득수준 25점 + 성적 25점 + 상벌점 25점)  
라. 접수확인 : 재로그인하여 본인이 입력한 내용이 맞게 적혀 있으면 제출된 상태임
     (접수가 안 되면 재로그인 시 작성란이 빈란으로 보입니다.)

3) 재학생 합격자 발표 : 2019년 7월 25일(목)

4) 기숙사비 납부
가. 납부기간 : 2019. 07. 25(목) ~ 08. 01(목)
나. 기숙사 납입금(입사비 + 식대 + 보증금) : 3인실 887,600원, 4인실 755,600원
다. 납부 고지서 출력 : 합격자는 홈페이지 접속하여 생활관 납부고지서 출력
라. 납부방법 : 우리은행 전국지점 및 인터넷 납부(타행 이용시 수수료 발생)
마. 보증금은 퇴사시 지급품을 확인후 돌려드립니다.
(기간 내 납부를 하지 않으면 차순위 대기자에게 순서가 넘어갑니다.)

5) 아침식사는 의무식이며 식대는 고지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첨부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필수서류]

1) 등본 또는 가족 관계 증명서

2) 건강보험 납부 확인서 또는 납입 영수증

 

[기타서류] - 본인에게 해당할 경우에만 업로드 하세요.

1) 장애인 등록증 사본 또는 장애인 증명서

2) 수급자 증명서

3) 2층침대 사용 불가 진단서

 

※모든 서류는 반드시 3개월 이내 것이여야 합니다.

 

☎문의 전화 033-240-9830/9840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하계방학 중 도서관 이용시간 안내
다음글 2019년도 평생교육원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