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제목 2018학년도 신입생 ID카드(학생증)발급 안내
내용

2018학년도 신입생 ID카드(학생증) 발급을 아래와 같이 진행되오니  기간 내에 학생들은 신청 협조 부탁드립니다.

 

1. 신청기간 : 2018. 3. 5() ~ 3. 9() [기일엄수]

 

 

2. 신청방법 : YOUTUBE에서 우리은행 학생증검색 후 신청방법 영상 확인

. 구글플레이(안드로이드), 앱스토어(IOS)에서 위비뱅크 검색 후 설치

. 대학생ID카드신청 클릭 약관동의 후 학교학번 정보 입력 신분증 촬영(주민번 호 뒷자리 수기입력 후 저장 안면인식을 통한 본인 인증 본인 정보입력

ID카드에 등록할 사진 선택 신청내역 확인 후 서명

3. ID카드 수령방법

. 장 소 : 별관 우리은행 출장소

. 기 간 : 3월말 ~ 4월초(추후 공지예정이며 학과별 정해진 날짜에 수령)

4. 유의사항

. 기한 내 미 신청 시 5월 이후 한림성심대학교 우리은행에 방문하여 개별 접수

. ID카드 수령 시 신분증 지참(미지참시 수령불가)

5. 문의사항에 대한 연락처

. 학적 정보 문의 : 본교 학생지원팀(033-240-9226)

. 신청 정보 문의 : 별관 우리은행 출장소(1588-5000)

 

 

첨 부 : 1. 2018년 신입생 ID카드 신청안내 1.

2. 2018신입생 ID카드 발급 신청방법 1. .

 

파일 2018년 신입생 ID카드 발급 신청방법.jpg2018년 신입생 ID카드 발급 신청방법.jpg
2018년 신입생 ID카드신청안내.hwp2018년 신입생 ID카드신청안내.hwp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18학년도 1학기 보건환경과 강의시간표
다음글 국가근로장학생 등록 및 교육지침